우리동네LMS
강의
내 강의
학습 중
고객지원
로그인
회원가입
자주 묻는 질문
우리동네LMS 이용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드립니다
전체 (23)
일반 (3)
강의 (5)
결제/환불 (4)
기술지원 (4)
강사 (3)
계정 (4)
23개의 질문
일반
우리동네LMS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일반
회원가입이 필수인가요?
일반
모바일에서도 수강할 수 있나요?
강의
강의는 어떻게 찾나요?
강의
강의 수강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강의
강의를 미리 볼 수 있나요?
강의
강의 진도는 어떻게 관리하나요?
강의
퀴즈나 과제가 있나요?
결제/환불
어떤 결제 수단을 사용할 수 있나요?
결제/환불
환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결제/환불
환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결제/환불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기술지원
비디오가 재생되지 않아요.
기술지원
로그인이 안 돼요.
기술지원
강의 자료는 어디서 다운로드하나요?
기술지원
AI 챗봇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강사
강사로 지원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강사
강의는 어떻게 만드나요?
강사
수익 정산은 어떻게 되나요?
계정
비밀번호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계정
프로필 사진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계정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계정
이메일 주소를 변경할 수 있나요?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고객센터를 통해 언제든지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고객센터
홈
강의
내 강의
프로필